시즌7 칼바람 에코 템트리 - 탱에코
에코는 AP템을 올려서 극딜에코로 갈 수도 있고 얼건 위주의 탱템을 올려서 탱에코를 갈 수도 있습니다. AP에코는 숙련도가 어느정도 필요하므로 잘 다루지 못한다면 탱에코를 추천드립니다.
시즌7 칼바람 에코 템트리 시작템
수호자의 뿔피리 + 신발 + 포션
시즌7 칼바람 에코 템트리
태양불꽃 망토 - 얼어붙은 건틀릿 - 헤르메스의 발걸음 - 망자의 갑옷 - 정령의 형상 - 탱템
설명
태양불꽃 망토 : 에코는 Q와 E 및 평타를 이용한 짤짤이로 상대 딜러들을 괴롭혀주는 챔피언입니다. 태양불꽃망토를 빠르게 올려서 한타때 딜누적을 시켜줍니다.
얼어붙은 건틀릿 : 진이나 바루스같은 도주기없는 AD챔피언들을 상대할때 매우 좋습니다. 특히 딜러들을 괴롭혀줄때 매우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유틸+탱킹력보다 딜이 더 나오는걸 원하신다면 삼위일체를 가주셔도 좋습니다.
헤르메스의 발걸음 : 에코는 치고빠지기의 활용으로 상대방에게 고통을 주는 챔피언입니다. 고정CC기에 면역을 달아주기위해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가줍니다.
망자의 갑옷 : 추노에도 매우 좋으며 체력 및 방어력도 매우 준수한 아이템입니다. 특히 에코는 E스킬과 연계한 평타를 자주 활용하므로 에코와 시너지가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정령의 형상 : 쿨감 및 마법방어력, 체력 등 매우 좋은 스탯들이 달려있으며 에코의 궁극기와 시너지가 좋은 고유지속효과도 가지고있습니다.
탱템 : 상대 조합을 보고 란두인의 예언이나 벤시의 장막 등의 아이템을 섞어줍시다.
만약 AP위주의 템셋팅을 한다면 에코와 시너지가 좋은 마법공학 초기형벨트와 리치베인, 존야의 모래시계와 같은 아이템들을 섞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시즌7 칼바람 에코 템트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