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7 칼바람 엘리스 템트리 - 딜탱 엘리스
칼바람 나락에서 엘리스는 사용하기 힘든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자체 체력회복수단이 있으며 어느정도의 마법관통력만 갖춰도 큰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점때문에 마관세팅 이후 탱템을 둘러주도록 합니다.
시작템
수호자의 카탈리스트 + 포션
템트리
영겁의 지팡이 - 라일라이의 수정홀 - 마관신 - 리안드리의 고통 - 정령의 형상 - 란두인의 예언
설명
영겁의 지팡이 : 적절한 체력 및 마나를 가지고 있으며 충분한 수치의 주문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엘리스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엘리스 숙련도가 낮은 경우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라일라이의 수정홀 : 어느정도의 체력 및 주문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체 슬로우 능력까지 부여되어 추노에도 큰 도움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마관신 : 엘리스는 고정 마법관통력의 효율이 매우 좋은 챔피언입니다. 탱킹력을 조금 더 보충하고싶다면 다른 신발을 구입해주시면 됩니다.
리안드리의 고통 : 엘리스에게 어울리는 마법관통력을 가지고 있으며 라일라이의 수정홀 및 E스킬을 이용해 데미지의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정령의 형상 : 상대 AP챔피언으로부터 어느정도 버틸 수 있게 해주며 특히, 자체 체력 회복 수단을 가지고있는 엘리스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란두인의 예언 : 상대 AD챔피언들을 어느정도 카운터치기위해 올려주시면 좋은 아이템입니다.
유틸성을 보충시키기 위해 마법공학 초기형 벨트-01을 가는것도 좋고 딜을 더 보충하기위해 심연의 홀을 가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그리고 탱킹력을 더 추가하고 싶다면 망자의 갑옷도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