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롤 시즌7 프레이 트리스타나 룬 특성 템트리
트리스타나는 최근 새롭게 뜨고있는 원딜 챔피언입니다. 특히, 최근 메타와 잘 맞는 원딜러답게 타워 철거가 매우 빠르며, W스킬을 이용한 자체 도주기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도주 및 폭딜 능력을 보여주는 궁극기 또한 트리스타나의 매우 큰 장점입니다. 라인 클리어가 매우 빠르며 한타에서 화력이 매우 강력하기때문에 다시 등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7.13 패치 이후 자주 사용하던 트위치의 픽률이 낮아지고 트리스타나의 픽률이 다시 올랐습니다. 프레이 선수의 트리스타나의 승률은 최근 3전 2승으로 66퍼센트의 승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프레이 선수의 프레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프레이 선수의 트리스타나 룬이며, 모든 경기 동일한 룬을 사용하여 경기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공속 14퍼센트 룬이며 나머지 표식에는 공격력을, 문양에는 마법 저항력을 사용중이며, 인장에는 방어력 룬 9개를 사용중입니다. 특히, 정수는 공격속도 2개와, 생명력 흡수 1개를 사용중입니다.
▼ 프레이 선수가 사용중인 트리스타나 특성입니다. 총 3개의 룬페이지를 사용했으며, 첫 번째 특성은 케넨 서포터와 함께 자야라칸 조합을 상대할때 사용한 특성 페이지입니다. 특이하게, 다른 원딜 특성과는 다르게 전투의 환희 대신 양날의 검에 투자한 모습이 보이고 결의의 룬 갑옷에 2포인트를 투자한 모습도 눈에 띄는 특성 페이지입니다. 두 번째 특성 페이지는 브라움 서포터와 함께 자야+타릭 조합을 상대하는데 사용한 특성페이지입니다. 전투의 환희 및 룬 갑옷에 2포인트를 투자한 특성 페이지입니다. 세 번째 특성 페이지는 쓰레쉬 서포터와 함께 자야라칸 조합을 상대할때 사용한 특성 페이지입니다. 흡혈귀 3포인트에 타고난 재능2포인트를 투자한 특성 페이지입니다.
<시즌7 프레이 트리스타나 특성 (vs 자야+라칸)>
<시즌7 프레이 트리스타나 특성 (vs 자야+타릭)>
<시즌7 프레이 트리스타나 특성 (vs 자야+라칸)>
▼ 프레이 선수의 트리스타나 템트리입니다. 시작은 도란검+1포션으로 시작했으며 아이템 완성 순서는 광전사의 군화 - 스태틱의 단검 - 무한의 대검 - 고속 연사포를 구입하여 2공속 + 인피 템트리를 완성시켰으며 이후 수은 장식띠까지 구입하면서 게임이 종료된 모습입니다.
스킬트리는 3렙까지 E-W-Q 순으로 스킬포인트를 투자했으며 이후 E-Q-R-W 순으로 마스터한 정석적인 스킬트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트리스타나의 스킬들은 순간 화력을 크게 늘려주는 스킬들과 유틸성이 좋은 스킬들로 구성되어있으며 순간적인 화력을 올려주는 스킬들에 먼저 투자하는게 좋습니다.
▼ 이번 경기 또한 도란 검과 포션으로 시작했으며 첫 번째 귀환에 스태틱의 단검과 곡괭이를 구입한 모습입니다. 이후 아이템 완성순서는 스태틱의 단검 - 무한의 대검 두 개의 코어템을 완성시켰으며 무한의 대검 이후 상대 타릭과 초가스의 힐량을 커버하기위해 처형인의 대검을 구입한 모습이며 이후 최후의 속삭임을 구입하며 게임이 끝나게 됩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스킬트리는 3렙까지 E-W-Q 순으로 스킬포인트를 투자했으며 E-Q-R-W 순으로 마스터하고잇는 모습입니다.
▼세 번째 경기 또한 첫 시작에 도란 검을 구입한 모습이며 첫 귀환에서 BF대검과 광전사의 군화를 구입했습니다. 이후 코어템 완성 순서로는 광전사의 군화 - 스태틱의 단검 - 무한의 대검 - 고속 연사포 - 필멸자의 운명 - 헤르메스의 시미터 - 수호천사 순으로 구입하고 분노의 영약까지 사용해 장기전에 풀템으로 경기가 끝난 모습입니다. 이번 경기 또한 라칸과 레넥톤 등 챔피언의 흡혈 능력을 커버하기위해 필멸자의 운명을 구입한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롱주 프레이선수의 트리스타나 템트리 및 특성과 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