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8 프리시즌 탈론 룬 템트리 (쿠로)
오늘은 아프리카 프릭스의 미드라이너인 쿠로 선수의 탈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론은 유성을 사용하는 다른 미드라이너들이 판치는 최근 메타에서는 상당히 사용하기도 힘들고 잘 픽이되는 챔피언은 아니지만, 적절히 상황만 갖추어준다면 경기를 캐리할수 있는 능력을 가진 챔피언입니다. 특히, 팀내 AP챔피언의 비중이 높은 경우에 픽하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물론 근접 딜러인만큼 타겟팅 CC기에는 매우 취약한 모습을 보여준다는 단점을 가지기도 한 챔피언입니다. 지금부터 쿠로 선수의 탈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쿠로 탈론 룬입니다. 쿠로 선수의 탈론은 기동력과 유지력 및 생존력에 큰 보탬을 줄 수 있는 마법+정밀 룬 조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마법 계열의 룬을 먼저 살펴보면 탈론이 지속적으로 상대 챔피언을 추격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후 부족한 마나를 커버할 수 있는 마나순환 팔찌를 사용중이며 탈론의 기동력을 극대화시키기위해 기민함까지 사용중인 모습입니다. 또한 탈론이 라인전에서 지속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주문 작열까지 사용중인 모습입니다.
또한 쿠로 선수의 탈론은 보조 룬으로 생존력 증가와 화력을 보충해줄 수 있는 정밀 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밀 룬을 살펴보면 승전보를 통해 탈론의 생존력을 크게 증가시킨 모습입니다. 근접 AD암살자 챔피언인 탈론에게 매우 좋은 효율을 보여주는 룬이며 특히, 이 효과를 통해 생사에 갈림길에서 살아갈 수 있기도 합니다. 이후 최후의 일격을 통해 탈론의 암살 능력을 더욱 크게 증가시킨 모습입니다.
<롤 시즌8 프리시즌 쿠로 탈론 룬>
▼ 쿠로 탈론 템트리입니다. 쿠로 선수의 탈론은 초반 라인 유지력을 크게 증가시키기위해 부패 물약으로 라인전을 시작하는 모습입니다. 이후 첫 귀환에서 초반 화력을 증가시키기에 매우 좋은 톱날 단검과 롱소드를 구입해왔으며 이후 아이템 완성 순서로는 드락사르의 황혼검 - 기동력의 장화 - 요우무의 유령검 - 칠흑의 양날도끼 - 헤르메스의 시미터 - 수호천사 순으로 구입한 이후 마지막에 신발을 신속의 장화로 바꿔준 모습입니다.
<롤 시즌8 프리시즌 쿠로 탈론 템트리>
지금까지 아프리카 프릭스의 미드라이너인 쿠로 선수의 탈론 룬과 템트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