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7 칼바람 오리아나 템트리
오리아나는 대치구도에서 QW콤보를 이용해 상대 피를 갉아먹으면서 싸울수도 있고 한타때 궁극기를 이용해 광역으로 피해를 크게 입혀 한타를 캐리할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오리아나를 얼마 플레이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공기팡이라는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템
사라진 양피지 + 증폭의 고서 + 포션
템트리
모렐로노미콘 - 마관신 - 라바돈의 죽음모자 - 심연의 홀 - 공허의 지팡이 - 존야의 모래시계
설명
모렐로노미콘 : 마나를 끊임없이 자주 사용하는 오리아나에게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외에도 주문력과 쿨감 및 치유효과 감소등의 좋은 옵션들을 가지고있는 아이템입니다.
마관신 : 오리아나는 강력한 한방이 필요한 챔피언이며 특히, 스킬들의 쿨타임이 그렇게 긴 편이 아니므로 마관신을 가서 화력을 극대화시켜줍시다.
라바돈의 죽음모자 : 오리아나 스킬들의 AP계수가 높은 편이므로 주문력을 뻥튀기시키기위해 올려줍니다. 만약 상황이 좋지 않은 경우라면 루덴의 메아리를 구입하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심연의 홀 : 자체 데미지 증폭 오오라 및 적당한 주문력 및 마법저항력까지 가지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AP챔피언들을 상대할 경우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공허의 지팡이 : 상대 챔피언들에게 더이상 큰 피해를 주기 힘들 경우 올려주도록 합니다.
존야의 모래시계 : 오리아나에게 집중되는 어그로를 일정 시간동안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강력한 AD조합이나 상대 암살자를 카운터치기위해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 오리아나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으로는 리안드리의 고통이나 라일라이의 수정홀 정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