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OL]시즌7 롤챔스 섬머

롤 시즌7 큐베 트런들 룬 특성 템트리

반응형

롤 시즌7 큐베 트런들 룬 특성 템트리

트런들은 강력한 지속데미지와 엄청난 라인유지력 및 탱킹력이 장점인 챔피언입니다. 특히, 궁극기를 활용하여 상대 탱커들을 제압할 수 있기때문에 보통 탱커 챔피언들에게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챔피언이기도 합니다. 맞다이에서 엄청난 지속피해와 강인한 탱킹력 뿐만 아니라 기둥을 활용한 다양한 연계 플레이 또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챔피언이기때문에 상당히 뛰어난 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삼성의 탑라이너인 큐베 선수의 트런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큐베 트런들 룬입니다. 초반부터 강력한 압박과 생존력을 크게 증가시키기 위한 룬세팅 및 후반 탱킹력과 유틸성을 모두 증가시킬 수 있는 세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초반 맞다이에서 강점을 보여주기 위해 표식에는 공격력 룬을 사용하며 정수에 공격속도 룬을 사용해 트런들의 지속 피해량을 크게 증가시킨 모습입니다. 또한 초반 생존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문양에 고정 마법저항력 룬 3개를 사용하며, 극후반 유틸성을 증가시키기 위한 성장 쿨감룬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뿐만 아니라 극후반 생존력 증가를 위해 인장에 성장 체력룬까지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트런들 룬>

▼ 큐베 트런들 특성입니다. 강력한 지속피해와 유지력 및 탱킹력에 엄청난 강점을 보여주는 12/0/18 마스터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평타 기반의 딜탱 챔피언이기때문에 흉포에서 분노 및 새로운 피, 전투의 환희에 투자해 지속 피해량을 증가시켰으며 흡혈귀에 투자하여 생존력 및 유지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린 모습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동력을 증가를 위해 살펴보기에 투자한 모습이며 트런들의 강점인 엄청난 체력 흡수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룬 갑옷까지 투자한 모습입니다. 이후 지속적인 딜교환에서 엄청난 강점을 보여주는 착취의 손아귀 까지 투자한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트런들 특성>

▼ 큐베 트런들 스킬트리입니다. 1레벨 강력한 맞대결을 위해 Q스킬에 투자하여 딜교환에서 최대한으로 이득을 볼 수 있게 한 모습입니다. 2레벨에 트런들의 화력 및 유지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는 W스킬에 투자한 모습이며 이후 다양한 플레이 연계가 가능한 E스킬에 투자한 모습입니다. 이후 스킬 마스터 순서로는 QWRE 순으로 마스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트런들 스킬트리>

▼ 큐베 트런들 템트리입니다. 1레벨 강력한 유지력과 딜교환에서 최대한으로 이득을 보기 쉬운 도란 방패로 시작한 모습입니다. 이후 첫 귀환에서 딜교환 및 라인 유지력, 라인 푸쉬능력까지 모두 갖춘 티아맷을 구입한 모습이며 이후 신발과 충전형 물약까지 구입한 모습입니다. 이후 코어 아이템 완성 순서로는 헤르메스의 발걸음 - 굶주린 히드라 - 정령의 형상 - 얼어붙은 심장 - 가시갑옷 - 수호천사 순으로 구입한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트런들 템트리>

지금까지 삼성갤럭시의 탑라이너인 큐베 선수의 트런들 룬 특성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