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OL]시즌7 롤챔스 섬머

롤 시즌7 큐베 클레드 룬 특성 템트리

반응형

롤 시즌7 큐베 클레드 룬 특성 템트리

클레드는 매우 강력한 라인전을 자랑하는 탑 챔피언이지만, 크게 자주 선호되는 픽이라고는 할 수 없는 챔피언입니다. 물론 다른 좋은 챔피언들이 많기때문에 그렇다고 생각됩니다. 명확한 카운터가 존재하지만, 라인전 능력은 상당히 강력한 챔피언에 속하며 한타에서도 궁극기를 활용한 이니시에이팅 및 추격, 도주 또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큐베 선수는 클레드를 잘 다루는 선수 중 한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삼성의 탑라이너인 큐베 선수의 클레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큐베 클레드 룬입니다. 기본적으로 근접 딜탱 챔피언이기때문에 딜과 탱킹력을 모두 갖춘 룬세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표식과 정수에는 클레드의 강력한 지속 화력을 위한 고정 공격력 룬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문양에는 마법저항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는 고정마저룬과 인장에는 방어력을 증가시켜 클레드의 생존력을 증가시키고 있는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클레드 룬>

▼ 큐베 클레드 특성입니다. 클레드는 강력한 딜탱 챔피언 중에서도 강력한 지속딜이 상당한 강점인 챔피언입니다. 때문에 지속 딜교환에서 엄청난 효율을 보여줄 수 있는 전투의 열광을 사용하는 18/0/12 마스터리를 사용중입니다. 우선 평타 기반의 근접 챔피언이기때문에 분노와 새로운피, 전투의 환희에 투자하여 지속 화력을 증가시켰으며, 질긴피부와 고참병의 흉터, 대담함에 투자해 맞다이에서 생존력을 크게 증가시킨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클레드 특성>

▼ 큐베 클레드 스킬트리입니다. 1레벨 강력한 딜교환 및 라인클리어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Q스킬에 투자한 모습이며 이후 지속 딜교환에서 엄청난 강점을 보여주는 W스킬에 투자한 모습입니다. 이후 3레벨 클레드의 이동기 겸 돌진기로 사용할 수 있는 E스킬에 투자한 모습이며 이후 스킬 마스터 순서로는 QWRE 순으로 마스터한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클레드 스킬트리>

▼ 큐베 클레드 템트리입니다. 1레벨 강력한 딜교환을 위한 도란 검으로 시작한 모습입니다. 이후 첫 귀환에서 도란 검 1개를 추가적으로 구입하고 라인 유지력 증가를 위한 충전형 물약을 구입한 모습입니다. 이후 아이템 완성 순서로는 칠흑의 양날도끼 - 닌자타비 - 거대한 히드라 - 란두인의 예언 - 수호천사 순으로 구입한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클레드 템트리>

지금까지 삼성갤럭시의 탑라이너인 큐베 선수의 클레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