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OL]시즌7 롤챔스 섬머

롤 시즌7 큐베 카밀 룬 특성 템트리

반응형

롤 시즌7 큐베 카밀 룬 특성 템트리

카밀은 탑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챔피언들 중 가장 유틸성이 뛰어난 챔피언입니다. 특히 다양한 CC기를 가지고 있으며 엄청난 판정을 가지고 있는 궁극기 또한 상대입장에서는 대처가 쉽지 않은 스킬이기도 합니다. 카밀은 초반 라인전만 무난히 넘길 수만 있다면 후반 엄청난 성장을 바탕으로 강력한 스플릿 푸쉬 능력을 지니게 됩니다. 특히 후반 카밀의 경우 1대1에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이며 타워링 속도 또한 매우 빠른 챔피언이기때문에 상대 입장에서는 상당히 골치가 아파질 수 있습니다.

▼ 큐베 카밀 룬입니다. 요즘 탑에서 사용하는 일반적인 AD딜탱 챔피언 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카밀의 강력한 지속 피해를 증가시키기 위해 표식에는 고정 공격력 룬을 사용하는 모습이고 정수에 공격 속도 룬을 사용해 카밀의 데미지 효율을 증가시킨 모습입니다. 또한 카밀의 초반 생존력을 크게 증가시켜 줄 수 있는 마법 저항력 룬을 문양에 사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극후반 생존력의 증가를 위해 인장에는 성장 체력 룬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롤 시즌7 큐베 카밀 룬>

▼ 큐베 카밀 특성입니다. 강력한 지속 피해 및 단단한 라인전이 최고 강점인 18/0/12 마스터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카밀의 지속 피해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분노, 새로운 피 및 전투의 환희와 전투의 열광까지 투자하여 지속 전투에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회복력과 흡혈귀 및 룬 갑옷에 투자해 카밀의 유지력 및 생존력을 매우 크게 증가시킨 모습이며 유틸성을 증가시키기위해 살펴보기 및 통찰력까지 투자한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카밀 특성>

▼ 큐베 카밀 스킬트리입니다. 1레벨 일방적으로 딜교환을 하여 라인전에서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W스킬에 투자한 모습이며 이후 카밀의 주력 스킬이라고 할 수 있는 Q스킬에 투자해 카밀의 피해량을 증가시킨 모습입니다. 3레벨에는 카밀 최고의 유틸 스킬인 E스킬에 투자하며 이후 스킬 마스터 순서로는 QERW 순으로 마스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카밀 스킬트리>

▼ 큐베 카밀 템트리입니다. 1레벨 안정적인 라인전이 강점인 도란 방패로 시작한 모습입니다. 이후 첫 귀환에서 라인전 능력을 한단계 더 강화시키기 위해 부패 물약과 루비 수정을 구입한 모습이며 이후 아이템 완성 순서로는 헤르메스의 발걸음 - 삼위일체 - 굶주린 히드라 - 란두인의 예언 순으로 구입하여 강력한 피해량, 엄청난 흡혈 능력까지 갖춘 후 단단한 탱킹력까지 갖추고 있는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카밀 템트리>

지금까지 삼성갤럭시에서 탑라이너를 맡고있는 큐베 선수의 카밀 룬 특성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