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OL]시즌7 롤챔스 섬머

롤 시즌7 큐베 초가스 룬 특성 템트리

반응형

롤 시즌7 큐베 초가스 룬 특성 템트리

초가스는 최근 가장 핫한 탑 챔피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특히 패시브 스킬을 이용한 엄청난 라인 유지력과 에어본, 광역 침묵 등 다양한 CC기는 물론이고 궁극기를 이용한 누킹까지 가능하기때문에 딜과 유틸성 및 라인 유지력과 엄청난 탱킹력 모든 스탯을 고루 갖춘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엄청난 라인 유지력을 바탕으로 탱커 아이템만 갖추어도 딜까지 증가하기때문에 매우 효율적인 챔피언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큐베 선수의 초가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큐베 초가스 룬입니다. 초가스는 AP스킬 기반의 챔피언이긴 하지만 E스킬을 활용한 평타가 상당히 중요한 챔피언이기때문에 표식에는 공격 속도 룬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후 부족한 주문력은 문양에 고정 주문력 룬을 사용함으로써 보충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초반 라인전의 단단함을 증가시키기 위해 정수에 고정 방어력 룬을 사용하며 특히 후반 체력을 극대화시켜 궁극기와의 엄청난 연계를 가능하게 하기위해 인장에는 성장 체력룬을 사용중인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초가스 룬>

▼ 큐베 초가스 특성입니다. 강력한 지속 데미지와 동시에 엄청난 유지력 및 탱킹력을 보여줄 수 있는 12/0/18 마스터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평타 기반의 견제가 상당히 효율적인 챔피언이기때문에 분노 및 새로운 피에 투자하며 지속 피해량 증가를 위해 타고난 재능 및 전투의 환희까지 투자한 모습입니다. 이후 초가스의 탱킹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질긴피부 및 룬 갑옷까지 투자하며 라인전 능력이 상당히 강력한 착취의 손아귀까지 투자한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초가스 특성>

▼ 큐베 초가스 스킬트리입니다. 우선 1레벨 강력한 평타 견제를 위해 E스킬에 투자하며 이후 다양한 연계 플레이가 가능한 Q스킬에 투자한 모습입니다. 이후 W스킬에 투자하여 딜교환 능력을 증가시킨 모습이며 이후 스킬 마스터 순서로는 EWRQ 순으로 마스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초가스 스킬트리>

▼ 큐베 초가스 템트리입니다. 1레벨 강력한 딜교환 및 마나 회복력이 좋은 도란 반지로 시작하는 모습입니다. 이후 첫 귀환에서 천 갑옷과 포션을 추가적으로 구입하여 라인 유지력을 증가시킨 모습이며 이후 아이템 완성 순서로는 닌자타비 - 정당한 영광 - 워모그의 갑옷 - 란두인의 예언 - 가고일 돌갑옷 순으로 완성한 모습입니다.

<롤 시즌7 큐베 초가스 템트리>

지금까지 삼성갤럭시의 탑라이너인 큐베 선수의 초가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